성황리에 열린 제36회 연합찬양성가제 / 크리스천위클리 _ 2024. 6. 6.

성황리에 열린 제36회 연합찬양성가제
OC기독교전도회연합회 주최


찬양제에 참가한 개교회 찬양대원들이 찬양제가 끝난후 무대에서 한자리에 모였다

OC기독교전도회연합회(회장 신 용)가 주최한 ‘제36회 연합찬양성가제’가 지난 2일 오후 6시 은혜한인교회에서 개최되었다.

900여 명의 관객들이 참석한 이날 성가 합창제에는 은혜한인교회, 남가주 사랑의 교회, 남가주 동신교회, 감사한인교회, 어바인 침례교회, LW 한인 커뮤니티교회, 어바인 새생명 한인교회 등 OC지역의 중대형 교회들이 대거 참가했다. 또 오렌지 미셜 콰이어 남성합창단, 위트컴 여성 합창단의 여성합창단이 참여했다.

신 용 회장은 “교회가 연합하고 성도가 협력하여 함께 모여 하나님을 찬양하는 이런 아름다운 모습이 전도회연합회의 꿈이자 비전”이라며 “그동안 4회에 걸쳐 177명의 선교사 자녀들에게 8만 8,500달러를 지원할 수 있었던 것은 OC교계 여러 교회와 단체, 선한 뜻을 가진 성도님들이 한 일”이라고 말했다.

선교사 자녀 장학기금사역의 명예대회장인 한기홍 목사(은혜교회 담임)는 “OC 교회가 연합하여 합창을 드리고 그 수익금으로 선교사 자녀를 돕는다고 하니 얼마나 보람되고 기쁜 일인가, 이 일에 많은 성도들이 참여하면 좋겠다”라고 환영과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OC기독교전도회연합회는 이번 합창제의 수익금 일부는 제10차 KWMC 한인세계선교대회에 참여한 선교사자녀들에게 우선 지급하고, 일부는 10월에 있을 골프대회와 함께 5차 선교사자녀 장학기금으로 사용할 예정이다.

기사원본 보기_크리스천위클리